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내돈내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728x90

 


취미는 역시 장비 빨?

 



여행을 마음대로 가지 못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취미의 세계는 넓어지고
그 관심은 깊어가고 있어요.

그 큰 예로 이번에 산
일본그릇들이 있습니다. 아하하.
한 끼를 먹더라도 정성껏 차려
맛있게 먹을 때
일상의 스트레스도 여행의 갈증도
조금은 풀어지는 거 같아요.

게다가 같은 음식을 담아도
예쁜 그릇에 담는 순간 몸과 마음이
정갈해지고…. (응?)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맛있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산 일본 접시,
일본그릇 오반자이 구매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쇼핑몰 선정 기준은?




요새 네이버페이를 이용하고
포인트 적립에 빠져 있기 때문에
쇼핑몰의 선정기준은 네이버 페이가
되면서 확실한 일본 느낌이 나는
예쁜 접시들을 파는 곳이어야 했죠.

피시 버전보다 모바일에서 보기가 더 쉬운 것 같다


obanzai.co.kr/
그릇은 이곳에서 구입했어요!

 

오반자이

일본그릇 전문 도매상점

obanzai.co.kr



 

 

 

 

 

 

 

 

 

 

 

 

 



대략적인 컨셉을 잡아보자!



인터넷에서 일본 그릇을 구매해 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사실 쉽지 않더라구요.
세트로 사면 쉽지만, 세트로 사면
분명 그중 하나는 마음에 들지 않을 것 같았어요.
오프라인 매장이라면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서로 배치해보면서 어울림을 찾겠는데
온라인 구매는 그게 힘드니까...

 


이런 식으로 휴대폰 노트에 사진을 오려서
대략적인 컨셉을 잡아줬어요.

 

 

 

 

 

 


그렇게 꼬박 하루 만에
완성된 나의 식기 세트!

밥과 국그릇 세트 x2
차왕무시 그릇 x2
사색매화 도자기 종지 x2
팔각접시 1
블루블라썸 둥근사각접시 1
일본 사리반 소메니시키 찬기 x2
젓가락 숟가락 세트 x2
12개 제품을 담아 가뿐히
70,000원을 넘겼네요. 하핫.

 

 

 

 

 

 

 

 

 

 

 

 

 

 



드디어 도착한 일본 그릇들


 


배송은 이틀 만에 와서 정말 빨랐어요.
요즘은 대부분 이틀 만에 오나봐요ㅠㅠ
박스에 '취급 주의' 빨간 딱지가
붙어있는 것이 틀림없는 저의
그릇들이 맞네요!!ㅎㅎㅎ

 

 

 

 


아무래도 그릇이라 깨지는 게 걱정이었는데
박스 가득히 신문지를 채워 넣어 주셨고
그릇은 완벽하게 뽁뽁이로 감싸져 있네요.

 

 

 

 

 

 

 


깨진 것은 없는지, 불량은 아닌지,
내가 생각한 그 디자인이 맞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싶어
먼저 바닥에 펼쳐봅니다. ㅎㅎㅎㅎ
어릴 적 소꿉놀이 하는 기분이에요.
소리 질러! >ㅁ< 꺄악~~

 

 

 

 


아기자기한 차완무시의 그릇의 자태를 보세요.
(참고로 차왕무시는 일본식 계란찜 이에요!)
불량이거나 깨진 곳 없어 이상 무!

 

 

 

 

 

 

 


일본 사리반 소메니시키 찬기는
딱 봐도 일본 그릇이다 싶게 생겼어요!
그림 한 점을 접시에 넣어놓은 듯
너무너무 예뻐 버려!!

 

 

 

 

 

 


여리여리한 매화 도자기 종지는
너무나 작고 소중해요.
소스를 담는 종지 그릇으로
쓸 수도 있고, 디저트 그릇으로
쓰기도 좋을 듯 해요.

 

 

 

 

 

 

 


밥그릇도 너무 예쁘죠!!
진짜 그릇들은 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반에
한가지 아쉬웠던 건 숟가락 젓가락 세트였어요.

 

 

 

 

 

 


저는 이 젓가락 숟가락의 아랫부분의
색이 다른 부분까지 나무의 한 몸통?
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배송된 것을 보니
스티커 같은 느낌으로 젓가락 숟가락
밑 부분을 붙어 놓은 것이더라고요. ㅠㅠ
예전에 일본에서 예쁜 것만 보고 사 왔다가
비슷한 제품을 사 본 적이 있는데............
얼마 못 가 저 부분만 벗겨져서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ㅠㅠㅠ

물론 나무 식기는 물에 담가놓거나
세제로 심하게 씻는 식기가 아니니까
최대한 관리하면서 써 보다가
다른 식기로 갈아타야 할 것 같아요ㅠㅠㅎㅎ


 

 

 

 

 

 

 

 

 

 

 

 



일본식기 첫 사용기!



지난 주말에 일본 가정식을 만들어 보았어요!
일본의 된장국인 미소시루와
소고기덮밥인 규동,
일본식 계란찜인 차왕무시
키위에 딸기를 얹어 완성된
아기자기한 디저트까지...!
별것 아니지만 이렇게 예쁜 그릇에
담아두니 그럴싸한 낌이 나지요?

 

 


분명 집에 있지만
잠시나마 여행 온 것 같은
설렘과 뿌듯함이 동시에 왔어요.
게다가 고전을 면치 못했던
계란찜 차왕무시까지 성공하고 나니
어찌나 행복하던지ㅠㅠㅠㅠ엉엉

 

 

 


이렇게 취미의 저변은 확대되었습니다ㅎㅎ
지금도 일본음식 레시피를 슬쩍슬쩍
찾아보는 중이에요.
언젠가는 레시피도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요즘은 1인 식기 세트도

다양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를 함께 알아봤습니다~

정말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닌가 봐요.
자신이 좋아하는 부분을 찾아서
이 암울한 시기라도
조금은 웃으며 넘겨보자구요~ :)

#오반자이 #일본그릇 #일본 그릇 # 일본접시 #일본 접시 #일본음식 #일본여행 #그릇 # 그릇인터넷쇼핑

#일본 음식 #차왕무시 #차완무시 #규동 #규돈 #소고기덮밥 #소고기 덮밥 #디저트 #딸기 #키위  #미소시루  #일본장국 #일본된장국 #장국 #미소 #밥그릇 #국그릇 #밥그릇국그릇셋트 #차완무시그릇 #차왕무시그릇 #차왕무시 그릇  #차왕무시 찜기 #차왕무시찜기 #차완무시찜기 #차완무시 그릇 #사색매화도자기종지 #사색매화 도자기 종지 #팔각접시 #블루블라썸 둥근사각접시 #블루블라썸둥근사각접시 #일본 사리반 소메니시키 찬기 #일본사리반소메니시키찬기 #일본 #사리반 #소메니시키 #찬기 #나무젓가락 #나무숟가락 #그릇세트 #1인그릇세트 #일본그릇세트 #일본1인분그릇세트 #요리취미 #취미 #오늘뭐먹지 #주말밥상 #저녁밥상 #기분내기 #행복밥상 #여행 #코로나 #계란찜 #일본계란찜 #일본가정식 #가정식 #집밥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  #일본 그릇 오반자이 내돈 내산 솔직 구매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