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내돈내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728x90


나는야 입술 뜯기 세계 챔피언! 

(자랑이냐?)




온몸의 피부로 건조함을 느끼는 계절이 오면
나는 누구보다 더 열심히 그리고 맹렬하게
입술을 뜯고 앉아있습니다-_-한심
일에 집중할수록,
각질이 일어날수록
손을 멈출 수가 없는 것 같아요-_-
내가 봐도 극혐인건
피가 나면 자연스레 침을 묻히고
그러면 더 건조해지고
다시 맹렬히 뜯는 일상의 반복이라는 점.
립 컬러는 들뜨고
피가 나면 그마저도 여의치 않으니
이대로는 더 안 되겠다 싶었죠.


 

 

 

 

 

 



하지만 립밤은 너무 답답해!



립케어를 위해 가장 먼저 해볼 수 있는 건
역시나 립밤이라고 생각해요.
저 역시도 가장 잘 알려진 립밤부터
이것저것 써 봤죠.
하지만 어디에도 정착할 수 없는
립밤 유목민이었어요.
바르면 답답하다-> 각질이 연해지지 않는다->
겉돌다 금방 마른다->더 건조하다
...의 반복이라 결국 어느 립밤도
믿음이 안 가서 아예 바르지 않는
지경까지 갔어요-_-


그러다 형부가 유럽 출장 중에 사다 줬던
지금은 이름도 기억 안 나는 유럽제 립밤을
바르고 생각이 완전 달라졌죠.
립밤이 이렇게 답답함 없이 착 감길 수(?)
있구나…. 라는 가능성을 처음 발견했어요.
덕분에 편견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괜찮은 립밤을
찾았고 그렇게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시드물의 호호바립에센스 였어요!


 

 

 

 

 

 


립밤이 답답하지 않을 수 있다?!



"시드물"이라는 화장품 쇼핑몰에서 파는
제품이에요.
과거 미샤 넷 초기를 떠올리게 하는(나이가 나온다)
홈페이지와 제품설명 디자인은 여전히
적응이 되지는 않…. 지만;;
그런데도 잘 팔리는,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알고 있는 그런 제품이었어요.

 

 

호호바 추출물과 로열젤리를 섞었다는

 

호호바립에센스는 그야말로 촉촉이었어요.
무색에 투명한 텍스쳐예요.
향긋한 오렌지 향이 난다고 하는데
제품을 막 개봉하고 몇 번 정도 납니다.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 착 밀착되는데
답답함이라곤 일절 없었죠.
무엇보다 들떴던 갈질이 유연해져
부드럽게 탈락시키게 하고
금방 새 살?이 돋아나게 하죠.

 

 

 

 

 

 



립밤계의 후시딘?!


 


입술 사진은 저 자신이 봐도 너무 극혐이니
딱 세 장만 올려보겠습니다.

 


DAY1
잠깐만 방심해도 뜯어내는 사악한
손가락 때문에 너덜너덜 처참한 첫날(...)


 

 

 

 


DAY3
왜 때문에 사진이 이토록 창백하게 나왔나여.
어쨌든 몰라보게 가라앉았습니다.


 

 

 


DAY4
아무래도 혈색 있는 사진이 필요할 것 같아
다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여기서 수시로 립에센스 발라주면

손을 대지 않고 이대로 유지가 됩니다 ㅎㅎ



 

 

 

 

 



그렇게 3년째 정착 중인 호호바립에센스!


 

 

 


저의 첫 구매 이력을 찾아보니 무려 2018년
이더라고요. 벌써 3년째 꾸준히 같은 제품을
사용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저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입술 뜯기 프로 챔피언이라 사계절 내내
틈틈이 발라주고 있어요.

 

 

 

 

 


3개 세트에 10,83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려고
안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 외출용 하나
이렇게 들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듯 한데
시드물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하면
쿠폰이나 샘플을 얹어 주기 때문에
저는 언제나 여기서 구매하고 있어요.

 

 

 





유해성분 없는 착한 제품!



화해 앱을 통해서 호호바립에센스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결과예요.
가장 많이 먹게 되는 화장품이니만큼-_-ㅋ
성분이 신경 쓰일 텐데요,
20가지 주의 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성분
모두 0입니다.
안심하고 입술에 사용할 수 있겠죠.
역시나 립케어/립밤 랭킹 1위네요! ㅎㅎㅎ



 

 

 

 



굳이 단점이 있다면 추위에 민감하다는 것!



고보습 제형이라 그런지 따뜻한 실내에
있으면 한없이 보드라운데
추운 바깥에서는 갑자기 고체가 됩니다;
효과와 관계없이 이것 때문에 말이
워낙 많았어서 시드물이 나서서
사용법을 말해줍니다.ㅎㅎㅎ
데워서 사용하세요^^^^








갑자기 등장하는 호호바모스쳐라이징크림 ?!


 


워낙 호호바립에센스가 성공을 해서인지
페이스 크림에도 똑같은 라인을
출시했더라고요.
그렇게 시드물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하여
이 아이도 한번 같이 구매해보았습니다.
하얀색에 향이 없는 크림입니다.
녹진한 것 같으면서도 바르고 나면
끈적이지 않더라구요.
보습 면에서는 확실히 인정!
진짜 걸리는 점 없이 무난하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다만, 수분크림은 워낙 다양한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립에센스처럼
완전 강력추천까지는 아니어요!ㅎㅎ
무난하게 발라보실 분들은 추천!

 

 

 

 

 

 

 



건조한 입술각질로 고민하시는 분들 주저없이 사세요!



3년이란 시간 동안 사용하게 될 줄 몰랐습니다.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아 취침 전 발라주고
아침에 일어나면 울긋불긋했던 입술이
말끔하게 회복됩니다. ㅠ-ㅠ!

 

 

오늘은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를 소개해드렸어요~
진짜 과거 나와 같은 여러분
립밤 망설이신다면 어서 구매 고고 합시다!

www.sidmoo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76932&special=1&gclid=CjwKCAiAxp-ABhALEiwAXm6IyU6g60WdS5taangDEmLMymwgiiR4ar5xQ0v5BTbflRgjIslN95ZbzhoCq0kQAvD_BwE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sidmool.com

#시드물 #sidmool.com #sidmool #화장품 #화장품추천#시드물화장품추천

#시드물화장품 #겨울 #겨울보습 #내돈내산 #립밤 #편안한립밤

#성분좋은화장품 #화해 #동물실험반대 #천연성분 #립밤추천 #초고보습 #고보습 #화해1등

#화해립밤부분1위 #화해립밤 #시드물립밤 #호호바 #jojoba #호호바크림 #호호바립밤 #호호바에센스 #호호바크림 #호호바모이스쳐크림 #호호바오일 #로열젤리 #쿠팡 #인터넷구매 #인터넷쇼핑 #후기 #리뷰 #화장품리뷰  #화장품후기 #립밤후기 #립밤리뷰 #호호바립에센스 #각질케어 #입술각질 #입술뜯기 #입술피 #입술건조 #건조한입술 #사용기 #효과사진 #후시딘 #입술계의후시딘 #착한화장품 #기능성화장품 #편한립밤 #효과좋은립밤 #강추 #강력추천 #시드몰 #시드물추천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 #호호바 립 에센스오리지날 3년째 _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