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유용메모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728x90

 


택배를 보내는 가장 쉬운 방법!




가끔 그럴 때 있지요?
택배는 보내야 하는데
무겁기도 하고,
들고 나가서 붙일 시간이 없을 때,
게다가 요즘처럼 비대면이 
일상인 나날들에게 딱 맞는
효율적인 방법을 찾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클릭한번으로 가능한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이라는 주제로 알려드릴까 해요.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택배 보내기가
가능하잖아요?
그러나 부피가 좀 크거나
무게가 좀 나가면 들고 나가기가
버거운데요,
바로 그럴때 집에서 보내는 택배를
사용 중 이에요.



많이는 아니고 지금까지 두어번?
이용해봤는데
그때마다 별 사고 없이 잘
배송이 되었기에 이번에도
집에서 보내기로 합니다.
이번에는 조카들에게 보낼
선물이 한 박스예요...ㅜㅜㅜ


 

 

 

 

 

 


아이쿠폰 4천원 택배



저는 처음에 검색어를 뭘로 
해야 할지 조차 막막해서;;;
"방문택배 신청"이라고 쳤더니
생각보다 많은 회사가 나왔어요.
저는 매우 귀차니즘에 빠져있었으므로
파워링크 가장 첫번째 뜨는 
"cj대한통운 4천원 택배"를 
클릭했습니다. 


연결되는 곳은 "아이쿠폰 4천원 택배"라는
사이트로 몇 군데의 택배회사를
통합해 운영하는 곳 인듯 했어요.
저는 여기서도 선택과 고민없이;;;
바로 첫번째 버튼을 클릭했네요.

 

 


페이지가 이동하면 위와 같은
주의사항이 팝업창으로 뜨지요.
대충 모바일로 신청하고 다음 날
송장이 출력되기 때문에
당일날 보내기는 안되고,
하루 이틀 뒤 기사님이 오셔서
수거해 가는 방식이라는 내용이에요.

 

 

 

 

 

 

 

 

 

 

 

 

 


택배 발송 시 유의사항



평일에는 1~2일 내로 수거가 
가능하지만
토요일과 공휴일이 끼었다면
더 여유를 두고 접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발송가능한 박스는
20kg 이하/ 한변 길이 100cm 이하,
세변 길이의 합 140cm 이하
6호 사이즈의 박스 까지만
택배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이 아니라
카카오톡 1:1문의창에서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어서 택배 정보와
상품정보를 적어야합니다.
이제보니 한진 택배가 1,000원 더
저렴하네요.. 역시나 망설임 없이
첫번째 셀렉!
상품명과 상품가격은 대충 쓰면
혹시모를 사고에 보상이 어렵다길래
꼼꼼하게 써 줬습니다.

 

 

 




다음으로는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주소와 연락처를
작성해 줍니다.
이 내용으로 박스에 붙이는
송장이 출력 되기 때문에
오류 없이 작성해야 해요~

 

 




운임은 선불로 할 것 인지
착불로 할 것인지 선택 하면 됩니다.
저는 선불로 체크했어요.
박스 사이즈에 이은 
취급하지 않는 물건들도 
공지하고 있네요.
부패되기 쉬운 음식물이나
컴퓨터, 혹은 위험하거나 
긴급한 서류들은 받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접수 모두 완료~!




접수를 모두 완료하면 
자세한 내역서가 뜹니다.
이 내역으로 다시 한 번 확인하시되
틀리신 부분이 있다면 
수정이 안 된다고 하니 
그대로 재 접수 하신 뒤 
정확한 주소지만 택배 기사님께
통화로 알려드리면 된다고 해요~

혹시 모를 확인 사항에 대비해 
저는 캡쳐해두었답니다.



여기까지 마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가 옵니다.
접수가 잘 되었고
하루 이틀 뒤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집에서 택배 보내기 대성공!



그리고 하루 뒤 
바로 집하 안내 메시지가 오네요.
오후쯤 방문하여 수거해가신다고 합니다~
문자 메시지에 찍힌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굳이 전화통화를 하지 않아도
수거할 장소를 지정하거나,
기사님께 전할 메시지도 작성
할 수 있답니다.
정말 편한 세상이지요~

그렇게 이번에도 무사히 택배를 잘 보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택배 발송을 망설인다면
집에서 편하게 보내는 시는
방법을 시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
#택배 #택배보내기 #내돈내산 #휴대폰으로 #휴대폰으로택배보내기 #택배발송 #방문택배 #집에서택배 #조카선물 #선물 #선물보내기 #택배로선물 #4천원 #휴대폰접수 #택배기사님 #수거할장소 #문앞 #연락처 #주소 #수정불가 #방문일정 #휴대폰 #카카오톡 #문자 #문자메시지 #귀차니즘 #택배쉽게보내기 #무거운택배 #편의점택배 #배송비 #선불 #후불 #택배접수 #접수내역 #신청내역 #cj대한통운 #운송장 #운송장번호 #모바일로 #휴대폰으로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  #집에서 택배 보내는 법 초간단한 방법